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태그
하이에나,
미운우리새끼,
아무도모른다,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런닝맨,
동상이몽2,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스브스夜] '불청' 새친구 김진 "강경헌X안혜경, 둘 다 구본승 이상형 아냐"…폭로전 예고 [스브스夜] '불청' 새친구 김진 "강경헌X안혜경, 둘 다 구본승 이상형 아냐"…폭로전 예고

김진은 판도라의 상자? 7일에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 김진이 청춘들과 만나는 모습들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의정과 박재홍은 새 친구와 함께 최성국을 놀리기로 했다.

01:23
'불청' 김진 "이의정, 남자 친구에게 후원을 잘 했다" 과거 폭로 '불청' 김진 "이의정, 남자 친구에게 후원을 잘 했다" 과거 폭로

김진이 이의정의 과거를 폭로했다. 7일에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의정의 과거에 대해 폭로를 예고하는 김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새 친구 김진은 "통풍이 있다"라며 엄살을 부렸다.

00:21
'불청' 안녕맨 김진, 새친구로 합류…이의정과 오랜만의 재회 '불청' 안녕맨 김진, 새친구로 합류…이의정과 오랜만의 재회

김진이 새 친구로 합류했다. 7일에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김진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춘들은 찾아온 새 친구는 바로 안녕맨 김진.

00:02
TV리뷰 > 방송현장 >
스타,K-POP
김상혁 "이혼은 내 불찰…서로 상처 보듬었어야 했는데" 김상혁 "이혼은 내 불찰…서로 상처 보듬었어야 했는데"

그룹 클릭비 출신의 김상혁이 송다예와의 이혼 심경을 밝혔다. 김상혁은 7일 자신의 SNS에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며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고 운을 뗐다.

'합정역 5번출구' 작곡가, 후배 폭행 혐의 50만원 벌금형 '합정역 5번출구' 작곡가, 후배 폭행 혐의 50만원 벌금형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를 작곡한 유명 작곡가가 폭행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TV조선에 따르면 서울남부지법은 지난 2월 7일 폭행 혐의로 약식기소된 작곡가 A 씨에게 벌금 50만원의 약식명령을 내렸다.

초신성 윤학, 어쩌다가 유흥업소 출입 의혹까지 불거졌나? 초신성 윤학, 어쩌다가 유흥업소 출입 의혹까지 불거졌나?

그룹 초신성 출신 슈퍼노바 리더 윤학이 코로나19에 감염된 뒤 접촉한 서울 강남 거주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에게 코로나19를 옮긴 것으로 알려져 논란에 휘말렸다. 7일 강남구에 따르면 지난 2일 논현동에 거주하는 유흥업소 직원 A씨(36·여)와 A씨의 룸메이트 B씨(31·여)가 확진판정을 받았다.

스타 > K-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