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ISSUE
VIP,
이동욱은토크가하고싶어서,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TV랩]"야구 몰라도 괜찮아"…'스토브리그', 사람 냄새 나는 오피스물 [TV랩]"야구 몰라도 괜찮아"…'스토브리그', 사람 냄새 나는 오피스물

'스토브리그', 야구 시즌이 끝나고 다음 시즌 시작 전까지의 준비기간으로, 다음 시즌의 경기력 강화를 위해 팀의 내실을 다지는 시기를 뜻하는 야구용어다.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는 이 야구용어를 제목으로 사용하지만, 정작 야구를 전면에 내세운 야구드라마가 아니다.

17:40
'스토브리그' 남궁민 "전작과 결은 비슷하지만, 디테일한 차이 달라" '스토브리그' 남궁민 "전작과 결은 비슷하지만, 디테일한 차이 달라"

'스토브리그' 배우 남궁민이 전작에서 연기한 캐릭터와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남궁민은 1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 제작발표회에서 "이번에 맡은 역할이 전작들과 결은 좀 비슷해 보이지만 디테일한 차이는 다르다"라고 밝혔다.

16:53
'스토브리그' 박은빈 "야구단 최초 女 운영팀장 역, 사명감 크다" '스토브리그' 박은빈 "야구단 최초 女 운영팀장 역, 사명감 크다"

배우 박은빈이 프로야구단 여성 운영팀장 역할을 소화하는 마음가짐을 밝혔다. 박은빈은 1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 제작발표회에서 "국내 프로야구단에 실제로 여성 운영팀장은 없다고 한다.

16:41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컴백' 김필 "데뷔 8년 만의 첫 정규앨범…간절한 꿈이었다" '스토브리그' 박은빈 "야구단 최초 女 운영팀장 역, 사명감 크다"

가수 김필이 데뷔 8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김필은 13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유어스, 신시어리)' 발매 기념 음감회(음악감상회)에서 "실감이 안 난다.

아이오아이 불합격 1명 포함됐나...엠넷 "확인 불가" '스토브리그' 박은빈 "야구단 최초 女 운영팀장 역, 사명감 크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아이오아이의 데뷔조 순위가 조작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3일 미디어오늘은 '프로듀스 101' 안 모 PD의 검찰 불기소의견서를 인용해 " 2016년 4월 경 '프로듀스 101' 시즌 1 제작진이 투표 득표수를 조작해 불합격한 연습생 한 명을 데뷔조로 넣었다.

故 김성재 전 여친 측, 입 열었다..."억울해 미치겠다" '스토브리그' 박은빈 "야구단 최초 女 운영팀장 역, 사명감 크다"

1995년 세상을 떠난 가수 김성재의 살해 용의자로 지목됐다가 대법원에서 무죄가 확정된 김성재의 전 여자친구 김 모 씨 측이 입을 열었다. 김 씨의 모친은 13일 법적 대리인인 법무법인 덕수를 통해 "또다시 무책임하게 의혹을 제기하면, 우리 가족은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의 큰 고통에 빠지고 말 것"이라고 호소했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