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복수가돌아왔다,
황후의품격,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스브스夜] '미추리' 천만 원 찾은 주인공 추리 실패…진짜 '천만 원' 가져간 사람은?

지난 주 천만 원을 찾아낸 사람의 정체는? 14일 밤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에서는 천만 원을 숨긴 사람이 누구인지 추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01:08
'미추리' 제니 "양현석 대표님이 모니터해…연애 얘기하면 '죽는다'라고 문자 올 것"

양현석이 미추리를 보고 제니에게 보낸 문자는? 14일 밤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에서는 제니가 소속사 대표 양현석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힌트 도구를 획득하기 위한 퀴즈를 맞추기 전 팀 정하기에 돌입했다.

00:25
'미추리' 제니, 멤버들에 "난 천재, 천만원 나눠 줄 수 없다"…상금 향한 '강한 집념'

제니가 상금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14일 밤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에서는 블랙핑크 멤버들에 대해 언급하는 제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니는 밥 짓기를 맡아 부담감을 드러냈다.

23:59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빚투 논란' 안재모 측 "父 채무 몰랐다, 피해자와 원만히 해결할 것"[공식입장 전문]

부친의 ‘빚투’ 의혹이 불거진 배우 안재모가 그동안 관련 사실을 알지 못했다며 피해자와 원만히 해결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4일 오후 안재모의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는 공식입장을 내고, 안재모의 가족은 지금까지 부친 관련한 과거 채무가 모두 해결된 줄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매번 남 욕만..불쌍하다"…서주원, '하트시그널' 출연자 저격글 '삭제'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카레이서 서주원이 함께 방송에 출연했던 누군가를 저격하는 글을 SNS에 남겼다가 삭제했다. 서주원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한 때 같이 촬영하며 좋은 추억으로 남은 사람이었는데.

빅뱅 지드래곤XBTS 지민, 英 가디언 선정 '최고 보이밴드 멤버 30인' 랭크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GD)과 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이 영국 가디언지가 뽑은 역대 전 세계 보이밴드 멤버 30인에 이름을 올렸다. 13일(현지시각) 영국 가디언은 '베스트 보이밴드 멤버 30명(The 30 best boyband members)'을 선정해 공개했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