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
김건모, 성폭행주장에 맞고소 "거짓미투 없어야"
- 가수 김건모(51)가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 A 씨를 무고 등으로 맞고소한다.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은 13일 이른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심려를 끼쳐 정말 죄송하다"고 …
-
4주 차에도 적수 X…'겨울왕국2', 22일째 1위
영화 '겨울왕국2'가 개봉 4주 차에도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무서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겨울왕국2'는 지난 12일 전국 11만 7,820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
정용진 잡은 '맛남의 광장, 시청률 터졌다…木예능 전체1위
SBS '맛남의 광장'이 방송 2회 만에 시청률이 대폭 상승하며 목요 예능 전체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의 가구 시청률은 지난주 대비 2%P 상승한 8.
-
봉준호, '기생충'으로 '디렉터스 컷' 감독상 수상
봉준호 감독이 영화 '기생충'으로 감독들이 수여하는 감독상을 받았다. 배우 송강호와 한지민은 올해의 배우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19회 디렉터스컷 어워즈가 12일 오후 7시 현대카드 스테이지에서 개최됐다.
-
한서희, 정다은의 폭행 주장 "목 조르면서…"
리뷰 & 칼럼
-
빅픽처
-
스브수다
동백: 용식 씨, 내가 용식 씨를 만난 게 기적일까요?용식: 동백 씨는 그런 복권 같은 걸 믿어요?동백: 아니요. 나는 나를 믿어요. 자기 목소리 하나 못 내고 세상 앞에 늘 주눅 들어 있던 KBS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속 동백이는 용식이를 만나고 옹산 주민들과 진정한 소통을 나누며, 알고 보면 정글에서 가장 무서운 존재라는 '하마'처럼 강해졌다.
-
뮤직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