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초면에사랑합니다,
녹두꽃,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안면실인증 스스로 고백…대표이사 재투표 결정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안면실인증 스스로 고백…대표이사 재투표 결정

김영광이 스스로 자신의 병을 고백했다. 18일 밤 방송된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27-28회에서는 도민익(김영광 분)이 이사회에서 자신의 안면실인증을 고백했다.

22:35
'한밤' 홍상수 감독, 이혼 소송 청구 기각…'유부남' 딱지에도 "진심을 다해 사랑하고 있다" '한밤' 홍상수 감독, 이혼 소송 청구 기각…'유부남' 딱지에도 "진심을 다해 사랑하고 있다"

홍상수 감독의 이혼 소송이 기각되었다. 1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김민희와 불륜 사실이 드러났던 홍상수 감독이 이혼 청구 소송에서 기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2:06
'한밤' 성훈, 남다른 먹방의 이유…수영선수 출신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 시작했다" '한밤' 성훈, 남다른 먹방의 이유…수영선수 출신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 시작했다"

성훈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배우 성훈의 화보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이날 화보촬영 현장에서 만난 성훈은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색다른 모습을 자랑했다.

22:05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의상 논란' 베리굿 조현 "따뜻한 응원에 눈물, 어른스럽게 성장할 것"[전문] '한밤' 성훈, 남다른 먹방의 이유…수영선수 출신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 시작했다"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코스프레 의상 선정성 논란에 심경을 밝혔다. 조현은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는 연예인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진박, '매니저 7억원 사기' 피해자로 경찰조사 "처벌 원한다" '한밤' 성훈, 남다른 먹방의 이유…수영선수 출신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 시작했다"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44)이 지난 3년 간 동고동락했던 전 매니저 김 모 씨(59)의 사기혐의 사건 피해자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유진박은 지난 13일 서울 강서 경찰서에 출두해 조사를 받았다.

'노출 의상 논란' 조현 심경글…"미움 받는다고 상심할 필요 없어" '한밤' 성훈, 남다른 먹방의 이유…수영선수 출신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 시작했다"

선정적인 의상으로 때 아닌 논란에 휘말린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자신의 SNS에서 심경을 내비쳤다. 18일 조현은 자신의 SNS에서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이 글에는 "누군가 당신을 좋아할 수도, 닮고 싶어 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 당신을 미워한다고 할지라도 너무 상심할 필요가 없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