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복수가돌아왔다,
황후의품격,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해치' 정일우, 소집해제 후 2년만에 안방 복귀 "혼신의 힘 다할 것"

배우 정일우가 SBS '해치'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정일우는 '왕이 되어서는 안 되는 문제적 왕세제' 연잉군 이금(훗날 영조)으로 변신해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2월 11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해치'(극본 김이영, 연출 이용석)는 왕이 되어서는 안 되는 문제적 왕자(정일우 분)가 그리는 우정과 사랑의 이야기다.

11:57
이효리, 김제동 라디오 깜짝 연결 "문자 8통 보낸 뒤 '나 이효리!"

제주댁 가수 이효리가 김제동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1부에는 제주도에서 사는 한 여성의 사연이 도착했고, 이에 김제동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09:54
'복수돌' 천호진, 유승호-조보아-곽동연까지 울린 '참된 스승'

'복수가 돌아왔다' 천호진이 제자 유승호를 보호하기 위해 학교를 떠나는 모습이 안방극장에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는 22회 2049 시청률 2.

09:16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황인영 "둘째 임신? 늘어난 뱃살" 임신설 해프닝 직접 해명

배우 황인영이 둘째 임신설에 직접 아니라고 밝혔다. 황인영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임신6개월로 복귀. 돌잔치에 긴장해 조금 빠졌던 배가 다시 6개월 배로. 나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뮤직Y] 美진출 주노플로 “생각지 못한 뜨거운 반응…무대를 즐겼어요”

래퍼 주노플로에게 미국 LA 스태이플스 센터는 많은 추억이 있는 곳이다. 그가 어릴 적 농구경기를 관람하러 찾았던 건 물론, 유명 래퍼들의 공연을 보며 꿈을 키웠던 곳이 바로 그 경기장이었기 때문이다.

김재중 "데뷔 16년차지만 여전히 신인처럼 활동"

JYJ 멤버 김재중이 잡지 커버를 장식했다. 최근 앳스타일 2월호 커버를 장식한 김재중은 "데뷔 16년 차지만 실감이 안 난다. 일본에서 신인처럼 열심히 활동해 더 그런 것 같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