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ISSUE
하이에나,
낭만닥터김사부2,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보아, '데뷔 20주년' 첫 시작은 '욱토크'에서…희귀영상 大공개 보아, '데뷔 20주년' 첫 시작은 '욱토크'에서…희귀영상 大공개

데뷔 20주년이 된 '아시아의 별' 가수 보아가 이동욱 토크쇼에 출연한다. 19일 방송될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토크')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보아가 출연해 특별한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14:28
김병현 "돈 관리 못했다, 빌려주고 못 받은 돈 10억 넘어" 김병현 "돈 관리 못했다, 빌려주고 못 받은 돈 10억 넘어"

메이저리거 출신 김병현이 지인들에게 빌려주고 못 받은 돈이 10억 원을 넘는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JTBC '돈길만 걸어요-정산회담'(이하 '정산회담')에 출연한 김병현은 메이저리거 활동에 요식사업을 하며 미국에 집 여러 채를 살 정도로 부유한 재력을 전하면서도, 지인들에게 큰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해 고민이라고 고백했다.

13:13
'아무도모른다' 류덕환 "이야기의 사회적 시각, 김서형 믿음으로 출연 결심" '아무도모른다' 류덕환 "이야기의 사회적 시각, 김서형 믿음으로 출연 결심"

배우 류덕환이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극본 김은향, 연출 이정흠)는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11:55
TV리뷰 > 방송현장 >
스타,K-POP
[스브수다] 짧은 분량, 묻힐까 두려웠지만…'스토브리그' 조한선, 아니 임동규 [스브수다] 짧은 분량, 묻힐까 두려웠지만…'스토브리그' 조한선, 아니 임동규

"이거 하나 드세요. 내일이 밸런타인데이잖아요. " 인터뷰를 위해 자리를 잡은 배우 조한선은 기자들에게 직접 준비해 온 작은 초콜릿을 건넸다. 자신을 트레이드시킨다며 단장의 차를 때려 부수고, 막말을 퍼붓던 임동규의 거친 모습을 조한선의 부드러운 미소에서 찾아볼 수 없었다.

정해인 "늦은 데뷔? 한 번도 조급해 한 적 없다" 정해인 "늦은 데뷔? 한 번도 조급해 한 적 없다"

배우 정해인이 남들보다 상대적으로 늦은 배우 데뷔에도 조급한 적 없었다고 털어놨다. 정해인은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를 장식,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물씬 표현해냈다.

"루머·성희롱, 더는 못 참아"…김민주·크리샤츄 소속사, 법적 대응 예고 "루머·성희롱, 더는 못 참아"…김민주·크리샤츄 소속사, 법적 대응 예고

그룹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 가수 크리샤츄, KCM 등이 소속된 얼반웍스이엔티가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얼반웍스이엔티는 18일 공식 SNS을 통해 "최근 온/오프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허위사실 유포 및 각종 왜곡된 루머와 성희롱 등으로 인해 해당 아티스트들은 물론 주변의 가족까지도 이로 인한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스타 > K-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