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복수가돌아왔다,
황후의품격,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스브스夜] '불청' 구본승X김부용X최민용 칡마니 변신…송은이 깜짝 생일파티 준비

구본승-김부용-최민용이 칡을 캐러 떠났다. 22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생일을 앞둔 송은이를 위해 불청 멤버들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00:34
‘불청’ 최민용 "너무 힘들었다 속이 말이 아니다" 10년 공백 이유 고백

최민용이 자신의 공백에 대해 고백했다. 22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영하 20도에 야외에서 설거지를 하는 최민용과 최성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최성국은 "불청의 역사 상 막내들이 설거지를 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23:45
‘불청’ 최민용 "누나들에게 '언니'라고 불렀다" 충청도 입담 자랑

최민용이 입담을 자랑했다. 22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최민용이 자신의 어린 시절을 고백했다. 최민용은 식사를 하며 "2018년에 마흔이 되면서 술을 두 번 먹었다"며 "술자리를 갔지만 술은 안 먹었다"고 밝혔다.

23:31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주영훈♥이윤미, 딸 셋 부모 됐다…수중출산으로 셋째 얻어

작곡가 주영훈과 배우 이윤미 부부가 딸 셋 부모가 됐다. 22일 오전 주영훈의 아내 이윤미가 서울 자택에서 수중분만으로 셋째 딸을 얻었다. 앞서 이윤미는 둘째 딸 라엘 양도 자택에서 수중분만으로 낳은 바 있다.

오영주, 연예 활동 본격화?…미스틱 관리 받는다

'하트시그널2'로 얼굴을 알린 오영주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다. 22일 미스틱 측은 "오영주의 매니지먼트를 보고 있긴 하지만 아직 계약서에 도장을 찍진 않았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스브수다] 황치열, 옥탑방 가수→한류스타…"마음가짐은 똑같아요"

가수 황치열(38)은 인생 역전을 이뤄낸 스타 중 한 명이다. 가수의 꿈을 안고 서울로 올라와 작은 옥탑방에서 꿈을 키웠던 황치열은 오랜 기간 무명시절 끝에 국내 대표 감성 발라더가 됐고, 한류스타로 발돋움했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