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여우각시별,
흉부외과,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빅픽처패밀리,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황후의품격' 최진혁 "30바늘 꿰맨 부상..첫방 앞두고 죄송"

'황후의 품격'의 최진혁이 촬영 중 입은 눈 부상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극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윤다훈, 이희진, 윤소이, 스테파니리 등이 참석해 새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18:08
[TV랩]"시청률 25% 넘기면, 부여 초대"…'황후의품격'의 자신감

‘황후의 품격’의 배우들이 작품에 대해 큰 자신감을 내비쳤다. 최근 미니시리즈들이 10% 시청률도 넘기기 힘든 가운데, ‘황후의 품격’ 출연진은 20% 시청률을 자신했고, 나아가 25%를 내다봤다.

18:07
'황후의품격' 신성록 "또 악역? 이번이 완결판" 강렬 캐릭터 예고

'황후의 품격'의 신성록이 이번 작품에서 '악역의 완결판'을 보여줄 것이라 예고했다.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극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윤다훈, 이희진, 윤소이, 스테파니리 등이 참석해 새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17:22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방부제 동안 미모' 이정현, 라플로 코스메틱 전속모델 발탁

배우 이정현이 뷰티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돼 ‘동안 미모’를 뽐냈다. 이정현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정현이 뷰티 브랜드 라플로 코스메틱의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충북 제천경찰서,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혐의 사건 재수사 검토

경찰이 20년 전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의 사기혐의로 피소된 사건에 대해서 재수사를 검토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충북 제천경찰서는 20일 래퍼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1990년 대 후반 여러 건의 사기혐의로 고소당한 것과 관련해 "피의자의 신원이 확인되면 내사단계로 전환해 인터폴 공조를 통해 수사를 내사단계로 전환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마이크로닷 ·뉴질랜드 거주 부모 묵묵부답…식당 측 "손님 많아 통화 어렵다"

래퍼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20년 전 20억 원 대 사기를 친 뒤 뉴질랜드로 도피성 이민을 떠났다고 보도된 가운데 마이크로닷은 물론 그의 부모도 하루째 무거운 침묵을 지키고 있다. 마이크로닷 부모가 20년 전 충북 제천에 거주할 당시 지인, 친척, 친구 등에게 총 20억 원 대 돈을 빌린 뒤 잠적, 가족들과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다는 주장이 나와 충격을 줬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