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초면에사랑합니다,
녹두꽃,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녹두꽃' 한예리, 조정석에 돌직구 질문 "나한테 왜 잘해주냐" '녹두꽃' 한예리, 조정석에 돌직구 질문 "나한테 왜 잘해주냐"

한예리가 조정석에게 호의의 이유를 물었다. 24일 밤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 연출 신경수 김승호) 17-18회에서는 송자인(한예리 분)과 백이강(조정석 분)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커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23:07
[스브스夜] '녹두꽃' 조정석, 한예리에 선 그었다 "마음 주지 말아라" [스브스夜] '녹두꽃' 조정석, 한예리에 선 그었다 "마음 주지 말아라"

조정석이 자신을 걱정하는 한예리에 선을 그었다. 24일 밤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 연출 신경수 김승호) 17-18회에서는 백이강(조정석 분)이 동학군의 별동대장 자리를 얻게 되었다.

23:07
'궁금한이야기Y' 평택 계란 테러범의 정체는?…성적 농담에 유리병·오물 투척까지 '궁금한이야기Y' 평택 계란 테러범의 정체는?…성적 농담에 유리병·오물 투척까지

이웃을 테러하는 남성의 정체가 드러났다. 24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계란과 오물을 던지며 이웃 할머니를 괴롭히는 한 남성이 공개됐다. 이날 평택의 한 동네 골목의 바닥과 빌라 벽면마다 마카로 낙서를 하는 한 백발의 할머니가 소개됐다.

21:57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얼굴에 비닐봉지를 씌우고"…잔나비 멤버, 과거 학교폭력 논란 '궁금한이야기Y' 평택 계란 테러범의 정체는?…성적 농담에 유리병·오물 투척까지

밴드 잔나비의 멤버가 과거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 누리꾼은 잔나비 멤버를 특정하진 않았지만 "학창시절 괴롭힘을 당하던 끝에 전학을 갔다. "며 구체적인 피해를 언급했다.

프리스틴 해체결정에 팬들 뿔났다…"소속사의 기만은 어디까지" '궁금한이야기Y' 평택 계란 테러범의 정체는?…성적 농담에 유리병·오물 투척까지

걸그룹 프리스틴이 결국 데뷔 3년 만에 갑작스럽게 해체를 선언,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24일 프리스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과의 오랜 시간 논의와 숙고를 거쳐 양측 합의 했다.

잔나비, 학교폭력 글 하루만에 유영현 탈퇴…"잘못 인정한다" '궁금한이야기Y' 평택 계란 테러범의 정체는?…성적 농담에 유리병·오물 투척까지

밴드 잔나비의 피아니스트 유영현이 과거 학교폭력에 대한 책임을 지고 팀에서 탈퇴한다. 24일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은 "당사는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본인에게 직접 사실 관계를 확인했고, 유영현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