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ISSUE
초면에사랑합니다,
녹두꽃,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불청' 강문영 "첫 데이트는 고등학교 때, 남자친구 최민용 닮았었다" 고백 '불청' 강문영 "첫 데이트는 고등학교 때, 남자친구 최민용 닮았었다" 고백

강문영이 최민용을 닮은 예전 남자친구를 고백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강문영이 예전 남자친구와의 일화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순천으로 새로운 불청 여행을 떠났다.

23:30
[스브스夜]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 얼굴 바라보며 키스 '해피엔딩' [스브스夜]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 얼굴 바라보며 키스 '해피엔딩'

김영광이 진기주의 얼굴을 보게 됐다. 25일 밤 방송된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31-32회(최종화)에서는 도민익(김영광 분)이 정갈희(진기주 분)의 얼굴을 보며 입을 맞추는 모습이 그려졌다.

23:09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구자성에 대표이사직 제안 "나보다 네가 잘할 것"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구자성에 대표이사직 제안 "나보다 네가 잘할 것"

김영광이 구자성에게 대표이사직을 제안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31-32회(최종화)에서는 도민익(김영광 분)이 정갈희(진기주 분)에게 대표이사직을 포기했다는 것을 알렸다.

22:22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별, 남편 하하 불성실 비난에 해명…"완벽에 가까운 남자"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구자성에 대표이사직 제안 "나보다 네가 잘할 것"

가수 별이 남편 하하가 방송에서 비쳐진 모습 때문에 가정생활에 불성실하다는 비난을 사자 "누구보다 제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라며 공개적으로 감싸고 나섰다. 셋째를 임신 중인 별은 25일 하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우리는 지극히 현실적이고 평범한 부부다.

"우리가 아는 류승범 맞아?"…몰라보게 변한 근황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구자성에 대표이사직 제안 "나보다 네가 잘할 것"

배우 류승범이 긴 머리에 검게 그을린 피부 등 낯선 외모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예계에서 사생활을 잘 드러내지 않기로 유명한 류승범은 최근 패션 브랜드 디아프바인 공식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

승리 "정 마담에게 여자 준비하라고 해"…방 변호사가 밝힌 정준영 단톡방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구자성에 대표이사직 제안 "나보다 네가 잘할 것"

정준영 단체 카카오톡방과 YG엔터테인먼트의 비아이 마약 수사 무마 의혹을 공익신고한 방정현 변호사가 "일명 정준영 단톡방에서 승리가 정 마담에게 여자를 준비시키라는 내용이…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