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해치,
빅이슈,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스브스夜] 'SBS스페셜' 맥시멀리스트의 미니멀리즘 도전 "마음이 가난하지 않은 사람의 삶"

맥시멀리스트가 미니멀리즘에 도전했다. 24일 밤 방송된 'SBS 스페셜'에서는 '맥시멀리스트를 위한 비움설명서' 편으로 미니멀 라이프를 체험하는 맥시멀리스트가 소개되었다. 자신을 맥시멀리스트라고 칭하는 최태경 씨는 "제가 재봉틀도 하고 컴퓨터도 하는 책상인데 짐이 많아서 책상까지 들어가기가 너무 힘들다"고 전했다.

00:03
'열혈사제' 신들린 현실풍자…라이징문, 마약에 '무릎 탁'

드라마 '열혈사제' 현실 꼬집기에 사이다 엔딩까지, 제대로 터졌다. '열혈사제' 이하늬를 구하는 김남길의 엔딩 장면이 최고 시청률 21. 3%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제작 삼화네트웍스) 23회는 수도권 시청률 16.

23:39
[스브스夜] '미우새' 김신영, 34kg 감량 비법 식단 공개…홍선영 다이어트 각서 '3000만원 배상'

김신영이 다이어트 마스터로 변신했다. 24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신영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홍선영에게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자매의 집에 김신영이 짐을 잔뜩 든 채 찾아왔다.

22:51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윤아 “나이에 앞자리 바뀌어…이제 소녀시대는 친구”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30대가 된 소감을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윤아는 “올해 나이 앞자리가 바뀌었다.

아이돌 지망생, 옛 동료에 유사강간 혐의…항소심서 ‘집행유예’

아이돌 지망생 A씨가 술에 취해 잠든 예전 기획사 동료를 유사 간한 혐의로 2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지난 24일 서울고법 형사11부(부장판사 성지용)는 유사강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를 징역 1년6월을 선고한 1심 판결을 파기하고 징역 1년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그알' 버닝썬 성폭행 신고하자 119가 출동…경찰의 거짓해명까지

클럽 버닝썬에서 성폭행 의심 현장을 목격해 경찰에 신고했지만, 정작 이 신고 내역이 경찰 기록에서 누락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나 파문이 예상된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클럽 버닝썬 VIP 룸에서 발생한 성폭행 의심 사건을 다뤘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