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
블랙넛, 집행유예 확정 "성적희롱, 용인 이유X"
- 래퍼 키디비(본명 김보미·28)를 성적으로 모욕하는 내용의 곡을 발표한 래퍼 블랙넛(본명 김대웅·30)이 대법원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대법원 2부(주심 김상환 대법관)…
-
유산슬, 트로트영재 위해 '영재발굴단' 깜짝 등장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이 트로트 영재를 위해 나섰다. 오는 18일 방송될 SBS '영재발굴단'은 마지막 회를 맞아 특별한 영재를 만난다. 전국 행사 무대를 평정한 어르신들의 슈퍼스타로,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화제의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이다.
-
'골목식당' 평택역뒷골목 마무리 지어..'백쌀튀김' 최고의1분
대박을 예고한 '백쌀튀김'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광고 관계자들의 중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3.
-
EBS, 박동근·최영수 출연정지 "엄중히 점검·개선"
EBS가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출연자의 폭력적인 장면과 언어 성희롱 장면이 방송된 것에 대해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EBS는 11일 공식 사과문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보니하니'의 최근 유튜브 인터넷 방송에서 폭력적인 장면과 언어 성희롱 장면이 가감 없이 방송돼 주요 시청자인 어린 학생들을 비롯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심한 불쾌감과 상처를 드렸다.
-
제니, 'SOLO' MV 4억뷰…韓 여성 솔로 최초
리뷰 & 칼럼
-
빅픽처
-
스브수다
동백: 용식 씨, 내가 용식 씨를 만난 게 기적일까요?용식: 동백 씨는 그런 복권 같은 걸 믿어요?동백: 아니요. 나는 나를 믿어요. 자기 목소리 하나 못 내고 세상 앞에 늘 주눅 들어 있던 KBS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속 동백이는 용식이를 만나고 옹산 주민들과 진정한 소통을 나누며, 알고 보면 정글에서 가장 무서운 존재라는 '하마'처럼 강해졌다.
-
뮤직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