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
승리, 버닝썬 논란 사과 "부끄럽다, 다 내 불찰"
- '버닝썬 사태'로 논란의 중심에 선 빅뱅 승리가 콘서트에서 사과의 뜻을 전했다. 승리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첫 솔로 투어 콘서트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의 무대에 올라, 본격적인 공연 시작에 앞서 마이크를 들었다.
-
빈지노, 오늘 만기 전역…연인 미초바 눈물
래퍼 빈지노가 전역했다. 그의 연인인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는 전역 현장에서 빈지노를 끌어안고 감격에 겨워 눈물을 흘렸다. 빈지노는 17일 오전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청성부대에서 병장 만기 제대했다.
-
"단식원 탈출도"…'미우새' 홍선영, 다이어트 경험담 고백
'미운 우리 새끼'에서 다이어트 고수들이 털어놓는 생생 경험담이 펼쳐진다. 17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선 지난 방송에 이어 홍선영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홍선영-홍진영 자매의 집을 방문한 김신영, 신지 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
최고시청률 17.2%…'열혈사제', 제대로 일냈다
'열혈사제' 가 1,2회에 이어 3, 4회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행보를 이어갔다. 최고시청률 17. 2%, 2049시청률 5. 4%를 기록했다. 이는 토요일 밤 10시, 타사의 경쟁작이 이미 단단하게 자리를 잡은 상황에서 얻은 성과라는 점에서 놀라지 않을 수 없는 수치다.
-
'그알', '부산다방 종업원 강도살인'의 진범 추적
-
빅픽처
-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은 네 번째 걸그룹 ITZY(있지)가 화려하게 데뷔했다. ITZY는 신인 걸그룹에게 흔히 붙는 '제2의 누구'란 수식어는 사양하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
TV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