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해치,
황후의품격,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사랑의 큐피트 오아린"…'황후의품격' 신성록-장나라, 깜짝 키스

‘황후의 품격’ 장라나와 신성록이 오아린으로 인해 깜짝 키스를 한다. 20일 방송될 SBS 수목극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김유진)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아리공주(오아린 분)의 간절한 요청으로 데이트를 하게 된 오써니(장나라 분)와 이혁(신성록 분)의 모습이 담겼다.

11:12
"왕자님이 쏩니다"…'해치' 정일우, 200인분 간식차 선물

'해치' 정일우가 왕자님 다운 통 큰 의리를 선보였다. SBS 월화드라마 '해치'에서 태풍의 핵으로 등극하며 극의 중심에서 이야기를 이끌고 있는 연잉금 이금 역의 정일우가 촬영 현장에서는 세심한 배려로 감동을 전했다.

10:54
병나발 부는 노숙자, 주진모가 하면 '카리스마'가 된다

'빅이슈' 주진모가 보기만 해도 위태로운 노숙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극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는 희망에 고문당하고, 악마에 저당 잡힌 세상에서 불편한 진실을 들추어내는, 첩보전을 방불케 하는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다.

10:34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편히 쉬세요"…송혜교, 칼 라거펠트를 추억하다

배우 송혜교가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죽음을 추모했다. 송혜교는 20일 자신의 SNS에 "Rest in peace"(편히 쉬세요)라는 글과 함께 칼 라거펠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워너원 출신 하성운, 첫 번째 팬미팅 선예매 2분 만에 전석 매진

워너원 출신 하성운 팬미팅 선예매 티켓을 전석 매진을 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20일 하성운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에 따르면 하성운의 첫 번째 팬미팅 'My Moment(마이 모먼트)' 선예매 티켓이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한 하성운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워너원 출신 윤지성, 솔로 데뷔앨범 '어사이드' 오늘(20일) 발표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의 첫 솔로 데뷔 앨범 'Aside'가 베일을 벗는다. 윤지성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