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해치,
황후의품격,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스브스夜] '미추리2' 천만 원 숨긴 사람은 장도연?…'런닝맨' 여포 전소민, 대활약

전소민이 미추리에서도 대활약을 펼쳤다. 15일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 시즌2 in 어촌'(이하 '미추리2') 첫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 전소민과 함께 천만 원의 행방을 찾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00:53
'미추리2' 유재석 "사나운 분 있는 '런닝맨' 보다 '미추리'가 편하다"

유재석이 미추리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 시즌2 in 어촌'(이하 '미추리2') 첫 방송에서는 전소민이 유재석을 놀렸다. 이날 방송에서 특별 게스트로 등장한 전소민은 유재석에 "아니 그냥 있다, 없다 라고 하면 될 걸 왜 Yes or No라고 있어 보이는 척하냐.

00:12
'미추리2' 장도연 "지난 시즌 상금 2천만 원, 세금도 안 떼고 회사와도 나누지 않아"

장도연이 지난 시즌 상금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 시즌2 in 어촌'(이하 '미추리2') 첫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지난 시즌 상금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다.

23:46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애나, 지난해 9월 엑스터시 투약 적발…버닝썬 측 "승리와 관계 없다"

빅뱅 승리가 운영한 것으로 알려진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일했던 26세 중국 여성 이른바 애나가 지난해 9월 엑스터시 투약으로 적발돼 추방 명령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15일 채널 A에 따르면 지난해 9월 버닝썬에서 MD로 일했던 애나가 엑스터시 투약으로 경찰에 적발됐으며, 다음달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았다.

[단독] 빅뱅 승리, 버닝썬 폭력사건 이후에도 장 이사와 포착

빅뱅 승리가 서울 강남의 클럽 버닝썬의 폭력 사건을 저지른 주요 인물인 버닝썬 전 이사 장 모 씨와 사건 발생 2달 뒤에도 다정하게 사진을 찍은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독자가 제공한 사진에 따르면 지난 1월 5일 클럽 버닝썬을 찾은 김상교 씨를 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전 이사 장 씨가 자신의 SNS에 승리와 나란히 서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하다하다 이젠 'I♥몰카'라니…래퍼 산이 무대 논란 확산

래퍼 산이의 무대 배경에 디지털 성범죄를 선호한다는 내용의 문구가 등장했다. 산이가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킬빌'에서 자신의 신곡 '워너비 래퍼' 무대를 선보였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