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뉴스

ISSUE
해치,
빅이슈,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한밤' 에이프릴 나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팬…시구하고 싶다"

에이프릴 나은이 시구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야구장에 나타난 스타들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21:09
김남길도 상큼할 수 있다…'열혈사제'에게 찾아온 봄

'열혈사제'에게 봄이 왔다. 사제복을 벗은 배우 김남길의 봄내음 물씬 풍기는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남길의 하이컷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5:19
'뇌섹남' 하석진, 정소민 대신 '영스트리트' 스페셜DJ 출격

‘뇌섹남’ 배우 하석진이 SBS 파워FM(107. 7Mhz) ‘정소민의 영스트리트’의 스페셜 DJ로 출격한다. 하석진은 영화 촬영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된 정소민을 대신해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4일간 ‘영스트리트’ 진행을 맡는다.

14:41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강민혁 "정준영과 논 적 없다, 몰카범인 거 몰랐다" 추가 입장

‘얼짱시대’ 출신 유튜버 강혁민이 과거 같이 방송에 출연했던 가수 정준영을 공개 비판한 것에 대해 추가 입장을 밝혔다. 강혁민은 26일 자신의 SNS에 "영상을 보셨다면 욕할 이유가 하나도 없는 영상이지만 아무래도 기사제목이 조금 자극적이게 나가다 보니 기사제목만 보시고 오해를 부를만한 글을 쓰시는 분들이 몇몇 계시는 것 같아 글 써드린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수지, JYP와 9년만에 이별→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 논의中

가수 겸 배우 수지가 9년간 몸 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를 떠난다. 26일 JYP는 "오는 3월 31일을 끝으로, 아티스트 수지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된다면서 "지난 몇 달 동안 심도 있는 논의의 시간을 가졌고, 양측이 합의하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스티븐연, 왜 욕 먹는지 알겠다"…SNS에 폭로된 반려견 목줄 논란

한국계 미국인 배우 스티븐연이 반려견 목줄 논란에 휩싸였다. 스티븐연 부부의 무례한 언사를 폭로하는 글이 온라인에 등장해 파문이 커지고 있다. 26일 A씨는 자신의 SNS에 "방금 많은 한국 분들이 알고 계시는 재미교포 연기자분과 정말 불쾌한 일이 있었다"며 스티븐연 부부와 겪은 일이라는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