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ISSUE
VIP,
배가본드,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시크릿부티크,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스브스夜] '배가본드' 모든 사건의 배후 '사마엘'은 이경영…이승기X장혁진 '죽음 위기' [스브스夜] '배가본드' 모든 사건의 배후 '사마엘'은 이경영…이승기X장혁진 '죽음 위기'

이승기는 죽음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2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15회에서는 위기에 빠진 차달건(이승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달건은 에드워드(이경영 분)가 모든 사건의 배후인 사마엘이라는 사실을 알아챘다.

23:51
'배가본드' 이승기, 배수지에 알몸 들킨 후 "처음이다, 책임져라"…러브라인 심화 '배가본드' 이승기, 배수지에 알몸 들킨 후 "처음이다, 책임져라"…러브라인 심화

배수지가 이승기의 알몸을 목격했다. 2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15회에서는 깊어가는 차달건(이승기 분)과 고해리(배수지 분)의 러브라인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달건은 제롬(유태오 분)과 몸싸움을 벌였지만 끝내 제롬을 놓치고 말았다.

22:40
'궁금한 이야기Y' 비닐 봉지를 쓰고 다니는 파리지앵 여성…스스로 눈을 감아버린 사연은? '궁금한 이야기Y' 비닐 봉지를 쓰고 다니는 파리지앵 여성…스스로 눈을 감아버린 사연은?

옥란 씨는 왜 비닐봉지를 뒤집어쓰게 된 걸까? 22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스스로 눈을 감아버린 한 여성에 대한 미스터리를 추적했다. 이날 제작진은 서울 대학가의 써니 오피스텔 1601호에 사는 한 여인의 사연을 접했다.

22:04
TV리뷰 방송현장
스타,K-POP
[스브수다] 공유라서, 공유니까 가능했던 것 '궁금한 이야기Y' 비닐 봉지를 쓰고 다니는 파리지앵 여성…스스로 눈을 감아버린 사연은?

영화 '82년생 김지영'(감독 김도영)에서 공유의 롤은 득인 동시에 실인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 원작 소설에서 대현은 속된 말로 대한민국 어딘가에서 볼법한 '흔남'이었다. 아내인 지영이 육아와 가사로 힘들어하는 걸 알면서도 적극적으로 돕거나 환경 자체를 개선할 의지를 보이지 않는다.

방탄소년단·소녀시대·싸이, 美빌보드 '10년을 정의한 음악 100곡' 선정 '궁금한 이야기Y' 비닐 봉지를 쓰고 다니는 파리지앵 여성…스스로 눈을 감아버린 사연은?

그룹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가수 싸이의 곡이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10년을 정의한 음악 100곡(The 100 songs that defined the decade)'에 선정됐다.

샴페인 든 정우성, 조여정·봉준호 등 청룡상★들과 "기쁨 함께" '궁금한 이야기Y' 비닐 봉지를 쓰고 다니는 파리지앵 여성…스스로 눈을 감아버린 사연은?

배우 정우성이 제40회 청룡영화상 수상자들과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다. 정우성은 22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수상자들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고 "모든 분께 감사하고 기쁨 함께 나눈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