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ISSUE
스토브리그,
낭만닥터김사부2,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김서형, 'SKY캐슬' 이후 주저없이 '아무도 모른다' 선택한 이유 김서형, 'SKY캐슬' 이후 주저없이 '아무도 모른다' 선택한 이유

배우 김서형이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극본 김은향, 연출 이정흠)는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10:39
서동주, 김영철과 소개팅 단칼에 거절 "父서세원 닮아서" 서동주, 김영철과 소개팅 단칼에 거절 "父서세원 닮아서"

개그맨 서세원과 모델 서정희의 딸인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개그맨 김영철과의 소개팅 제안을 단칼에 거절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서동주가 출연했다.

09:48
'김사부2' 이성경-안효섭, 청춘 닥터들의 뭉클한 성장…최고 25.5% 안방극장 압도 '김사부2' 이성경-안효섭, 청춘 닥터들의 뭉클한 성장…최고 25.5% 안방극장 압도

'낭만닥터 김사부2'가 순간 최고 시청률 25. 5%까지 치솟으며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이길복) 13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23.

09:43
TV리뷰 > 방송현장 >
스타,K-POP
방탄소년단, 새 앨범 발매 전 402만장 돌파...역대 최다 선주문 방탄소년단, 새 앨범 발매 전 402만장 돌파...역대 최다 선주문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 선주문량이 402만 장을 넘어서며 새 역사를 썼다. 방탄소년단의 앨범 유통사인 드림어스컴퍼니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지난 17일 기준 선주문 402만 장을 돌파했다.

이은하 "올해 나이 60세, 70억원 대 빚 다 갚았다" 이은하 "올해 나이 60세, 70억원 대 빚 다 갚았다"

가수 이은하가 아버지의 빚을 떠안았다고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연한 가수 이은하는 올해 나이 60세가 되며 데뷔 47주년을 맞이하며 아버지에 대해 돌아봤다.

"테이블 아래로 손 잡았다?"...현빈♥손예진 열애설 또 고개들까 "테이블 아래로 손 잡았다?"...현빈♥손예진 열애설 또 고개들까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출연한 tvN '사랑의 불시착'이 종영한 가운데, 시청자들이 두 사람의 드라마 밖 관계에도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근 일부 시청자들이 '사랑의 불시착' 메이킹 영상에서 현빈과 손예진이 굳이 손을 잡을 필요도 없는 장면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핑크빛 열애에 대한 의심을 드러내고 있다.

스타 > K-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