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ISSUE
스토브리그,
낭만닥터김사부2,
런닝맨,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스브스夜] '맛남의 광장' 여수공항 농벤져스, 가락국수 선보이며 "수입 가다랑어포 안 썼다" [스브스夜] '맛남의 광장' 여수공항 농벤져스, 가락국수 선보이며 "수입 가다랑어포 안 썼다"

농벤져스가 여수공항에서 멸치 가락국수를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여수공항 식당의 백종원과 김동준, 김희철, 양세형이 여수 멸치를 활용한 가락국수로 장사에 도전했다.

22:50
[TV랩] 영탁 '막걸리 한잔', 시청자도 울었다…이유있는 호평 [TV랩] 영탁 '막걸리 한잔', 시청자도 울었다…이유있는 호평

"막걸~리 한~~잔!" '막걸리 한잔'의 전주가 나오기 전 등장한 구성진 목소리에 조영수 작곡가는 "어우, 소름 돋아"라고 중얼거렸다. 이 순간, 시청자들의 마음도 다르지 않았을 것이다.

19:16
주지훈 '하이에나' 티저에서도 감추지 못한 섹시함 주지훈 '하이에나' 티저에서도 감추지 못한 섹시함

'하이에나' 배우 주지훈의 섹시함에 빠져든다. 다음달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11:39
TV리뷰 > 방송현장 >
스타,K-POP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무대 선다...한국 가수 최초 공연확정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무대 선다...한국 가수 최초 공연확정

그룹 방탄소년단이 결국 미국 그래미 어워즈 무대에 선다. 2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배구선수 한송이, 경기 직관한 조동혁..."4년째 변함없는 사랑" 배구선수 한송이, 경기 직관한 조동혁..."4년째 변함없는 사랑"

배우 조동혁이 연인 배구선수 한송이의 경기를 직관했다. 지난 23일 조동혁은 경기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2019-2020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KGC 인삼공사의 경기의 관중석에서 포착됐다.

공효진, 댓글 논란 사과 "내 연기 부끄러웠을 뿐, 화풀어요" 공효진, 댓글 논란 사과 "내 연기 부끄러웠을 뿐, 화풀어요"

배우 공효진이 댓글 논란에 대해 해명하고 사과했다. 23일 자신의 SNS에 "그런 의도로 남긴 글이 아니었는데, 먼저 계정 소유주 분과 상처를 받은 많은 분들께 미안해요"라고 전했다.

스타 > K-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