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한지민, ‘한복 맵시 과시’ 옥탑방왕세자 촬영 공개

작성 2012.02.18 09:53 조회 4,625
기사 인쇄하기
한지민

[SBS SBS연예뉴스ㅣ 손재은 기자] 배우 한지민이 한복을 곱게 차려 입었다.

한지민은 최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지난 15일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타이틀 촬영 현장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지민은 옥빛 당의에 다홍빛 치마를 입은 모습. 해맑게 미소를 띠우며 손가락으로 브이(V) 자를 그리는 등 즐거운 모습이다.

이를 본 팬들은 한지민이 출연하는 '옥탑방 왕세자'에 관심을 보이며 그녀를 응원하고 있다.

한지민은 페이스북 오픈에 맞춰 인사 동영상도 올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복 사진뿐만 아니라, 종영한 드라마 '빠담빠담' 미공개 직찍과 셀카 등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지민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지민은 이번에 처음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를 시작했다. 한지민의 페이스북은 오픈 하자마자 찾아온 팬들로 벌써부터 뜨거운 응원과 환영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옥탑방의 왕세자'는 조선시대 왕세자 이각(박유천 분)이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진 상태에서 어떤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신하들과 현재의 서울로 날아와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부탁해요 캡틴' 바통을 이어받아 3월 중순 첫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한지민 공식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