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스뎅 수저가 우습냐?"…'초인가족' 박혁권, 수저전쟁 선포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6.05 09:04 조회 412
기사 인쇄하기
초인가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초인가족' 박혁권이 '수저 전쟁'에 뛰어든다.

5일 방송될 SBS 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극본 진영, 연출 최문석) 32회에서는 수저 전쟁에 선전포고를 한 나천일(박혁권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대한민국 평범한 40대 가장이자 만년과장 천일이 자신을 무시하는 전무와 김 차장에게 회심의 반격을 준비하는 것.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선 “은수저는 원래 태어날 때 물고 태어나는 거야”라고 천일을 도발하는 김 차장의 대사가 시선을 모은다. 이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수저 논란과 연관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천일은 텅 빈 사무실에 혼자 남아 일하는 등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고, 이런 노력을 보이는 그가 수저 전쟁에서 승리해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스뎅 수저가 우습냐?”라는 천일의 외침은 이 시대의 모든 흙수저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백발노인으로 깜짝 변신한 엄효섭의 모습은 동화 '금도끼, 은도끼' 속 산신령을 연상시키며 깨알 패러디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만년과장 천일이 금수저 라이벌을 제치고 당당히 회사의 인정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초인가족2017'은 5일 밤 11시 10분 31회와 32회가 연속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