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태그
굿캐스팅,
더킹영원의군주,
미운우리새끼,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런닝맨,
동상이몽2,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윤정수 "황석정, 과거 박수홍에게 전화번호 물어봤다" 폭로 윤정수 "황석정, 과거 박수홍에게 전화번호 물어봤다" 폭로

배우 황석정이 개그맨 박수홍에게 호감을 드러냈다는 폭로가 나왔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한 황석정에게 DJ 윤정수는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황석정 씨와 더블데이트를 한 적이 있다.

11:11
최송현 "다이빙에 쓴 돈, 벤츠 C클래스 정도"…남다른 플렉스 최송현 "다이빙에 쓴 돈, 벤츠 C클래스 정도"…남다른 플렉스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이 그동안 다이빙에 쓴 돈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진행된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 녹화에서는 세계 각국의 억만장자들을 주제로 오정연, 신아영, 최송현 MC들의 플렉스(FLEX-명예, 부 등을 과시하는 행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11:10
'굿캐스팅' 최강희, 진짜 비밀장부 찾았지만 또 위기…최고 10.9% '굿캐스팅' 최강희, 진짜 비밀장부 찾았지만 또 위기…최고 10.9%

'굿캐스팅' 최강희와 김지영이 미션 성공 직전, 정체 들통 위기에 처하며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10회 분은 순간 최고 시청률 10.

11:08
TV리뷰 > 방송현장 >
스타,K-POP
"마약 현행범으로 체포된 적 있다"…개그맨 이동엽, 오해가 불러온 해프닝 "마약 현행범으로 체포된 적 있다"…개그맨 이동엽, 오해가 불러온 해프닝

개그맨 이동엽이 마약 현행범으로 체포됐던 아찔한 해프닝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스탠드업'에 출연한 이동엽은 이런저런 오해를 받으며 살아온 인생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12년 전, 정말 오해를 받았던 큰 사건이 있었다"라며 마약 현행범으로 오해받았던 사연을 밝혔다.

장영란 성형수술 전 졸업사진 본 남편 "이건 사기" 장영란 성형수술 전 졸업사진 본 남편 "이건 사기"

방송인 장영란의 남편 한창이 아내의 졸업앨범을 봤을 때의 반응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코 성형'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다른 출연진이 코 성형한 것이 아니냐고 묻자 장영란은 "안 했다"라며 "이거 내 코 맞다.

박보검에 출산 선물까지 받았던 박슬기, 정작 "폰 번호도 몰라" 박보검에 출산 선물까지 받았던 박슬기, 정작 "폰 번호도 몰라"

배우 박보검에게 출산 선물을 받은 것을 인증했던 방송인 박슬기가 정작 박보검의 연락처를 모른다고 밝혔다. 26일에 방송된 KBS2TV '스탠드UP!'에 출연한 박슬기는 오랫동안의 리포터 생활로 주변에서 갖는 오해에 대해 말했다.

스타 > K-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