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영상]강재준-이은형 커플, '자기야'서 첫키스 재연 '생생'

작성 2012.01.13 12:03 수정 2012.01.13 13:27 조회 12,526
기사 인쇄하기

[SBS SBS연예뉴스 ㅣ VJ 조한송] SBS '개그투나잇'의 '적반하장' 강재준-이은형 커플이 생생한 첫키스 재연으로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뜨렸다.


결혼을 전제로 3년째 연애중인 강재준-이은형 커플은 12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이하 '자기야')에 출연해 둘이 사귀게 된 과정을 상세하게 전했다.

이은형은 자신이 먼저 후배 강재준을 좋아한 사실을 고백하며 자신보다 키도 작고 4년이나 후배인 강재준에게 반한 이유는 "근육질의 몸매였을 때 치골이 귀여워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은형의 공격적인 대시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어느 날 함께 닭발을 먹었다. 닭발을 먹은 후 강재준이 이은형을 집까지 데려다주고 돌아가려는 순간, 이은형은 갑작스레 강재준에게 키스를 했다.

이후 집에 들어온 이은형은 강재준에게 '우리 사귀는거죠?'라고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나 답장이 빨리 오지 않았고 초조해진 이은형은 그가 싸이코라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 때 강재준으로부터 수많은 'ㅋㅋㅋㅋ'와 함께 '그렇겠죠'라는 답이 왔고, 두 사람은 그렇게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강재준-이은형은 이런 이야기와 함께 '자기야' 스튜디오에서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재연했고, 특히 두 사람의 첫키스 재연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이날 '자기야'에는 최양락-팽현숙 부부, 강성진-이현영 부부, 이경수-이재은 부부, 현진영-오서운 부부, 남궁도-조기쁨 부부와 조향기 등이 출연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