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슈퍼주니어, 대만 사로잡다 ‘슈퍼쇼4’ 대성황

작성 2012.02.06 09:22 조회 2,709
기사 인쇄하기

[SBS SBS연예뉴스 ㅣ이정아 기자]월드 투어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한국, 일본에 이어 대만에서도 '슈퍼쇼4'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4” in TAIPEI'를 개최, 총 4만여 명의 관객을 열광시켰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 역대 대만 공연 사상 최단시간 매진 신기록을 수립했음은 물론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1회 공연을 추가하는 등 공연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슈퍼주니어는 해외 가수 최초로 타이베이 아레나 4회 공연 개최, 전석 매진으로 최다 관객동원 기록도 세워, 명실공히 글로벌 한류 제왕다운 위용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게다가 이번 공연을 위해 입국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을 보기 위해 1일, 타이베이 타오웬 공항에는 수 많은 팬들이 운집해 인산인해를 이뤘고 중천TV, CTV, TVBS 등 대만 언론들이 슈퍼주니어 입국 현장 모습을 집중 보도하기도 해, 슈퍼주니어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슈퍼주니어는 대만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쏘리쏘리', '미인아' 등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 무대, 멤버별 개인 무대 등 총 36곡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지난해 8월 발표한 슈퍼주니어 정규 5집 'Mr.Simple'이 현재 대만 최대 음악사이트 KKBOX에서 2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이번 공연에서 선보인 5집 수록곡 무대는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8, 19일 싱가포르에서 '슈퍼쇼4'를 개최, 월드 투어의 대장정을 이어나간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