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K-POP 최강 서바이벌’ 포스터 공개…“실루엣으로 기대↑"

강경윤 기자 작성 2012.03.06 12:11 조회 3,829
기사 인쇄하기

 

K팝 최강서바이벌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K-POP 최강 서바이벌'(연출: 이정표, 김영민 / 극본: 문선희 / 제작: 이김 프로덕션)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박유환, 고은아, 곽용환 등 9명이 뒤를 돌아 우월한 실루엣을 과시하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었다. 특히 유일하게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박유환의 표정과 눈빛은 예사롭지 않아 과연, 최고의 인기 아이돌 'm2'의 리더 강우현으로 분한 그가 어떤 모습으로 가식제왕의 캐릭터를 소화할지 호기심을 자극 시킨다.

여기에 보이쉬한 매력으로 남자 멤버들 사이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고은아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그녀의 파격 변신은 짧은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표정이나 작은 몸짓에서도 느낄 수 있다. 남장으로 변신한 지승연(고은아 분)이 이들 사이에서 어떤 난관을 헤쳐나가게 될 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K-POP 최강 서바이벌'의 한 관계자는 “연기자들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것”이라면서 “기존의 연기자와 아이돌 가수뿐만 아니라 실력 있는 신인들도 함께 할 것이다. 놀라운 열정과 뜨거운 에너지로 똘똘 뭉쳐 활약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K-POP 최강 서바이벌'은 오는 19일 저녁 8시50분 채널A를 통해 첫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