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하이킥3' 이적 아내, 백진희로 낙점? 또 다른 반전?

최종편집 : 2012-03-09 11:47:56

조회 : 3068

>
이미지

이적과 백진희의 러브라인이 시작되면서 이적의 '미래 아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됐다.

8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서는 박하선이 백진희와 이적의 소개팅을 주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하선은 공부와 일을 병행하느라 지쳐있는 백진희를 위해 이적을 소개해주기로 다짐한다. 그리고 이적과 백진희가 한데 모인 식사자리를 마련해 사랑의 메신저로 나선다. 그러나 박하선은 적극적으로 2차를 주도하며 장소를 이동하던 중 계단에서 낙상해 크게 다친다.

응급실로 실려간 박하선은 그 와중에 "뮤지컬 표가 2장이 있는데 드리는 걸 깜빡해서.. 같이 보세요"라며 이적에게 뮤지컬 표를 건네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적은 집으로 돌아가던 중 백진희에게 "뮤지컬을 같이 보러 가자"고 했지만 백진희는 그 제안을 거절했다. 그러자 이적은 도망치는 백진희를 여자화장실까지 쫓아갔고, 백진희에게 뮤지컬 표 2장을 모두 건네며 "진희씨 친구들이랑 보세요"라고 말해 백진희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은 "이적의 아내가 드디어 드러난 것이냐", "아직은 확신을 할 수 없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