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K팝스타 이하이 “이상형은 탑, 잭스패로우 같은 이미지 좋아”

작성 2012.03.29 11:59 조회 2,866
기사 인쇄하기
이하이 탑

[SBS SBS연예뉴스ㅣ 손재은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스타)의 도전자 이하이가 이상형을 밝혔다.

이하이는 최근 SBS와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그룹 빅뱅의 탑을 꼽으며 “탑의 다크한 목소리와 깊은 눈매. 잭 스패로우 같은 이미지가 너무 좋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사랑을 모른다. (이상형은)어느 정도 덩치가 있었으면 좋겠다. 중요한 건 깊은 목소리다”라고 덧붙였다.

이하이는 'K팝스타'에서 SM에 캐스팅 돼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보아 심사위원님이 저한테 '왜 내가 말할 때는 하이 양 표정이 안 좋냐'고 그랬는데 실은 보아 심사위원님이 아름다워서 사람이 아닌 것 같았다. 이번에 가까이서 보니 더 그랬다. 항상 너무 예쁘다. 멋있고… 이렇게 생각하다 보니 제 표정에 변화가 없었나보다”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SM 대표 보아에게 캐스팅 됐을 당시 이하이는 표정이 안 좋다는 지적도 있었다. 이에 대해 “그런 말들이 속상했다. 나는 사실 그 날 제 무대가 맘에 안 들어서 표정이 안 좋았던 건데… 보아 심사위원님이 날 선택해 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저에게 관심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저를 선택해 주셔서 너무 놀랍고 좋았다”고 전했다.

끝으로 이하이는 앞으로 남은 'K팝스타' 생방송 무대에 대해 “잘하고 싶다. 실망감을 많이 드려서 나 자신에도 화가 나는데… 꼭 내가 만족하는 무대를 한번이라도 하고 싶다. 나도 만족하고, 심사위원님들도 만족하고, 시청자 분들, 관객 분들도 만족하는 무대를 꼭 한번 만들고프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오른쪽)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