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미쉘-이하이, 박소현 라디오 깜짝 출연 "TV보다 더 떨려"

강선애 기자 작성 2012.04.04 15:10 조회 3,139
기사 인쇄하기
K팝스타 박소현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의 이미쉘과 이하이가 박소현 라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이미쉘과 이하이는 3일 SBS 107.7MHz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했다. DJ 박소현은 라디오 부스에 방문한 두 사람의 팬이라며 선뜻 게스트 자리를 내줬고, 두 사람은 라디오에 처음 출연한다며 흥분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미쉘과 이하이는 “라디오 생방송이 TV보다 더 떨린다. 지금 우리 목소리 방송에 나가나?“라며 신기해하면서도 금방 능숙하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청취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두 사람은 “우리가 잘 돼서, 앨범을 낸다면 반드시 소현 언니 프로그램에서 첫 방송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박소현은 “두 사람 실력이라면, 분명히 톱3 안에 들 것 같다. 나도 열심히 응원하겠다”며 분위기를 이끌었고, 두 사람 역시 “뭔가를 보여 주겠다“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미쉘과 이하이는 박지민, 이승훈, 백아연과 함께 'K팝 스타' 톱5에 남아 오는 8일 방송될 'K팝 스타' 6차 생방송에서 톱4 진출에 도전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