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MAMA’ EXO-K, 국내 음반 차트 1위

작성 2012.04.19 10:01 조회 2,645
기사 인쇄하기
EXO-K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EXO-K가 첫 미니앨범 'MAMA'로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9일 발매된 이번 앨범은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19일 현재,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모두 1위에 랭크돼 EXO-K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EXO-M도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2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MAMA'는 타이틀 곡 'MAMA'를 비롯해 EXO-K와 EXO-M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돼 EXO-K와 EXO-M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인기행진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중국에서 지난 8일 공개된 EXO-M의 'MAMA' 뮤직비디오는 중국 음악 동영상 전문사이트 '인위에타이'의 중국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일간 차트(19일) 1위는 물론 주간 차트(4월 2일~15일)에서도 2주 연속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또 EXO-K는 한국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주간 차트 2주 연속 2위를 차지했다.

한편, EXO-K와 EXO-M은 타이틀 곡 'MAMA'로 한국과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