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정겨운, 금발의 섹시한 서퍼 ‘반항적 매력 물씬’

작성 2012.04.23 09:24 조회 2,930
기사 인쇄하기
정겨운

[SBS SBS연예뉴스ㅣ 손재은 기자] 배우 정겨운이 반항적인 매력의 서퍼로 변신했다.

정겨운은 최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패션지 로피시엘 옴므 코리아 5월호 화보 촬영에서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23일 화보 속 정겨운은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한 옴므파탈의 모습..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스모키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반항적이면서도 야성미 넘치는 마초적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촬영 당시 정겨운은 태양 아래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며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과 슬림한 스타일링을 100% 소화했다. 특히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포즈와 강렬한 표정연기로 촬영에 몰입하는 등 남다른 포스를 풍겨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뿐만 아니라 현지 여성 관광객들의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 화보 관계자는 “발리의 날씨가 생각보다 많이 덥고 태양도 뜨거웠는데 정겨운이 프로페셔널하게 의상과 포즈를 소화해 화보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고 밝혔으며, 정겨운은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는데 화보 보시면서 시원함을 만끽 하셨으면 좋겠다”며 전했다.

정겨운

사진=로피시엘 옴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