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바보엄마, 하희라-김현주 모녀이야기 본격 전개된다”

작성 2012.05.01 11:33 조회 5,304
기사 인쇄하기
하희라 김현주

[SBS SBS연예뉴스ㅣ 손재은 기자] 배우 하희라와 김현주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앞으로 SBS 주말 특별기획 '바보엄마'(극본 박계옥, 연출 이동훈)가 영주(김현주 분)와 선영(하희라 분)의 모녀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최근 '바보엄마'는 영주가 곱단 엄마(이주실 분)를 통해 자신의 출생 비밀을 모두 알게 돼 선영(하희라 분)에게 20년 만에 엄마라고 부르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에 이동훈 PD는 “극의 후반부에 접어드는 이제부터 모녀로 밝혀진 선영과 영주에 대한 스토리가 본격 전개된다”며 “더불어 둘을 둘러싼 디테일한 감정선이 더욱 살아나게 된다”고 밝혔다.

특히 배우들에 대해 언급하며 “우리 배우분들이 촬영 전에 연기준비를 잘 해온다”며 “덕분에 김현주, 하희라, 신현준 등 모든 연기자분들이 대본상의 캐릭터에다 자신들의 느낌으로 생명력을 불어넣으면서 드라마가 더욱 돋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나는 그들이 만들어낸 많은 콘티에 따라가면서 연출했고, 보는 내내 만족스러울 뿐만 아니라 어느덧 동화되고 있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동훈PD는 “우리 '바보엄마'는 어머니의 지고지순한 사랑과 함께 해체된 가족을 다시 새롭고 진정한 가족으로 만드는 드라마이기도 하다”며 “여기서 최고만(신현준 분)이 대안가족의 키를 쥐고 있는 중요한 인물인데 어떤 방식으로 그려질지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했다.

'바보엄마'는 현재 영주와 선영을 둘러싼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는 와중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뿐만 아니라 감동까지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동훈 PD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