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코갓탤2’ 박칼린, 줄줄이 꼬마 출연자에 ‘4단멘붕’

강경윤 기자 작성 2012.06.15 10:27 조회 8,600
기사 인쇄하기
박칼린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재능 오디션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 2)'의 심사위원으로 맹활약 중인 박칼린의 '4단 멘붕'이 화제다.

냉정한 카리스마로 유명한 박칼린이 지난 4월 부산 지역예선에서 잇단 어린이 출연자들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시선을 끌고 있는 것.

제작진은 “올해 부산에서 유독 어린이 참가자가 몰렸던 까닭에 심사위원 중 유일한 홍일점인 박칼린이 심사를 많이 했다”며 “출연자들의 사르르 녹는 노래와 귀여운 댄스에 '엄마 미소'도 많이 지었지만 한편으로는 난생 처음 큰 무대에 서 긴장하고 울먹이는 참가자들을 어르고 달래는데 진땀을 뺐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누리꾼들은 “천하의 칼린쌤도 애들 앞에선 멘붕”, “고생 많으셨겠어요”, “어떤 무대일지 궁금하네" 등 흥미롭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15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부산, 인천 지역예선의 뜨거운 현장과 함께 심사위원 김구라의 모습이 마지막으로 전파를 탄다. 부산의 깜찍이 귀요미 신동 3인방, 인천의 원빈 립싱크남 등 화려한 재능을 지닌 지원자들이 저마다의 실력을 과시할 계획이다. 


사진=tv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