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노민우, 중드 '사랑유효기간' 캐스팅..OST 감독도 참여

작성 2012.06.21 15:36 조회 4,334
기사 인쇄하기
OSEN_201206211524770447_1_0

배우 노민우가 중국드라마 '사랑유효기간' 주인공 '이티엔'역으로 캐스팅되었다.

노민우는 황정음, 박기웅과 함께 주연한 드라마' 풀하우스2' 촬영을 마치고, 차기 작품인 중국드라마 '사랑유효기간'을 중국에서 촬영하고 있다.

중국드라마 '사랑유효기간'에서 노민우는 '풀하우스2'에서 열연한 '이태익'과는 전혀 다른 성격의 인물 '이티엔'역을 맡았다. 이태익ㅇ 인정도, 배려도 없이 돈밖에 모르는 연예인이였다면 이번에 맡은 사랑유효기간 이티엔역은 부자집 아들로 유쾌하고 장난끼 많은 성격과 진지한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순수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이다.

또한, 노민우는 '사랑유효기간'에서 주인공역뿐만 아니라 '사랑유효기간' OST를 직접 작사, 작곡하여 OST 감독으로써의 면모도 보여줄 예정이다. 노민우는 OST작업을 위해 연기를 하는 매 순간에도 음악을 생각하며 연기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노민우는 그 동안 일본에서 두차례 라이브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여 일본팬들을 사로잡았으며, 이번엔 중국드라마 '사랑유효기간'에 출연하여 중국 팬들을 만난다. 앞서 촬영을 마친 드라마 풀하우스2도 일본과 중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