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예능 도전' 이천희·정겨운·최원영, '캠프의 진수' 보여준다

작성 2012.07.12 16:25 조회 2,724
기사 인쇄하기

 

OSEN_201207121547773035__0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정겨운 등 4명의 멋진 남자가 서울 도심 한복판 건물 옥상에 직접 텐트를 쳤다. 지난 주말, 그 곳을 찾은 일반인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이 텐트는 다름아닌 XTM이 야심차게 준비중인 '아드레날린'의 티져 촬영을 위한 것으로 4명의 출연진이 직접 설치했다.

XTM이 새롭게 선보일 '아드레날린'은 '네 남자의 리얼캠핑'이란 컨셉으로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정겨운 등 4명의 배우로 구성된 캠핑크루를 통해 또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아웃도어 캠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비롯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놀이문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4명의 배우들은 이천희를 제외하고는 기타 예능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적이 거의 없어 그 배경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실 평소에도 친구처럼 친하게 지내는 형 동생 사이로 알려진 이들 4명의 조합은 의외로(?) 신선하다는 반응인데 끈끈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지금껏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는 전언.

'아드레날린' 관계자는 “정보(Information)와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그리고 버라이어티(Variety)의 장점을 골고루 갖춘 '인포테이너티(Infortainiety)'란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라며 “여태껏 방송에서 다뤄졌던 여행 중심의 캠핑을 넘어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선도할 '아드레날린'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참고로 1회 60분, 총 12회 분량인 '아드레날린'은 8월 중 XTM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이날 촬영한 티저 영상은 이번 주말 XTM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