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겨운, 일상 모습..조막만한 얼굴+태평양 가슴 '여심 올킬'

작성 2012.07.21 11:31 조회 3,082
기사 인쇄하기
OSEN_201207211042775318__0

배우 정겨운이 조막만한 얼굴과 태평양 같은 가슴이 돋보이는 일상 사진으로 여심을 올킬했다.

정겨운은 지난 2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영화 '간첩' 촬영 다 끝나고 이제 '아드레날린'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겨운은 브이넥 티셔츠에 페도라 모자, 검은 뿔테안경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고 있다. 그는 모델 출신 답게 조막만한 얼굴과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와 가슴으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 대박이다", "어깨랑 가슴이 태평양보다 더 넓은 듯", "괜히 모델 출신이 아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겨운이 출연한 영화 '간첩'은 남한의 고정 간첩과 북파공작원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중작전을 그린 리얼 첩보극이며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XTM 새 예능프로그램 '아드레날린'은 '네 남자의 리얼캠핑'이란 콘셉트로 진행되며,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정겨운 등 4명의 배우가 출연해 실용적인 캠핑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1일 첫 방송된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사진> 정겨운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