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글슈아', 심사위원 바다와 참가자들의 훈훈함 돋는 다정한 모습 공개

작성 2012.07.24 10:36 조회 1,769
기사 인쇄하기
알라바마 글슈아 x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생방송에 돌입하면서 더욱 뜨겁고, 치열해진 경쟁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이하 글슈아) 심사위원 바다와 참가자들이 함께한 다정한 모습이 공개돼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평소 참가자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아이돌 선배로서의 노하우를 알려주며 참가자 한 명 한명에게 많은 애정을 쏟아온 바다가 생방송 진출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화보촬영 놀이를 하는 장면이 공개된 것.

특히 바다는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과시한 채 참가들에게 어깨동무를 하는 등 참가자들과 훈훈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참가자들 역시 컵을 들고 도도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브이를 한 채 깜찍함을 더하고 있어 마치 화보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글로벌 슈퍼 아이돌' 제작진은 “심사위원 바다는 틈이 날 때 마다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보내는 편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생방송 제작발표회 대기실 모습이며 시작 전 참가자들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같이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6일(목) 2차 생방송 '글슈아' TOP4의 미션은 우리나라 최고 디바의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벌써부터 4개 그룹이 보여줄 화려한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글슈아' 홈페이지에서는 TOP4에 대한 사전 온라인 인기투표가 한창 진행중이다.

개인이 아닌 아이돌 그룹을 뽑는 오디션 '글슈아'는 심사위원 점수 50%, 문자 투표 40%, 사전 온라인 투표 10%로 탈락자를 선정하며 매주 목요일 밤 11시 KBS Drama, KBS Joy, KBS Prime, KBS Kids 4개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또한 다음 tv팟에서도 생중계로 TOP4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