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슈아’ TOP4, 2차 생방미션은? ‘최정상 디바곡’

최종편집 : 2012-07-27 10:02:04

조회수 : 1235

‘글슈아’ TOP4, 2차 생방미션은? ‘최정상 디바곡’  기본이미지

이미지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이하 글슈아)의 TOP4가 2차 생방송 무대를 펼친다.

26일 오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글슈아' 2차 생방송 미션은 '국내 최정상 디바의 곡'을 부르는 것. 미션을 통해 당대를 대표하는 디바들의 곡을 무대를 압도하는 편곡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TOP4는 살아남았다는 기쁨을 만끽하기도 전에 2차 생방송 미션 곡을 보다 완벽하게 소화해 내기 위해 직접 편곡 작업을 비롯해 퍼포먼스를 위한 댄스까지 연일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항상 귀여운 모습으로 멋진 화음을 선보이는 편곡을 해왔던 트위티(김지민, 정예원, 최정원)는 이효리의 '텐미니츠(10Minutes)'를 트위티만의 색깔로 편곡해 화음은 물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섹시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지난 미션 패닉의 '달팽이'를 불러 진한 감동을 전한 D2M(김민지, 박민지, 이도현)은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를 더욱 감성적으로 편곡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강하게 울릴 각오를 하고 있다.

태국 꽃미녀 참가자가 2명이나 속해있는 섹시 걸그룹 젬스톤(서주우, 윤지, 미미, 플렝)은 섹시 디바 엄정화의 '초대'로 색다른 섹시미를 발산, 꽃미녀들의 아찔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 시킨다. 또한 유일한 혼성그룹 모노 사운드(김태양, 김용희, 고혜정)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디바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을 부른다.

한편 25일 오후 6시까지 '글슈아'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TOP4에 대한 온라인 사전 인기투표에서는 D2M이 1위를 차지했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