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정겨운, 유니크한 매력의 개성만점 화보 공개

작성 2012.10.12 09:34 조회 3,684
기사 인쇄하기
정겨운 이영아 박둘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정겨운이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개성만점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달 개봉한 영화 '간첩(감독 우민호)'을 통해 첫 스크린 신고식을 치룬 정겨운은 최근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진행된 화보 촬영을 통해 개성 넘치는 패션과 자유분방한 모습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정겨운은 몸에 피트하게 떨어지는 도트 패턴 턱시도와 도트무늬가 그려진 보라색 셔츠, 그리고 수트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포멀한 턱시도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양말을 매칭하는 등 위트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정겨운 이영아 박둘

화보 속 정겨운은 우월한 기럭지와 황금 비율의 몸매로 환상적인 턱시도 맵시를 뽐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격식에 구애 받지 않는 듯한 정겨운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은 자유분방한 남성미를 한껏 자아내고 있어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정겨운이 틀에 박히지 않은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의 컨셉을 잘 살려줬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화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겨운은 "포토그래퍼가 멋있는 표정 말고 자연스럽게,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주문해 주어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오랜만에 즐기면서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겨운의 개성 넘치는 화보는 '나일론'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사진제공: 나일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