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김재중, 태국 5천 팬에 '장미 한 송이씩 선물'

작성 2012.10.24 11:01 조회 2,890
기사 인쇄하기
김재중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아시아 팬미팅 투어 중인 김재중이 태국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재중이 팬미팅을 위해 태국에 입국한 시간은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1,500여명의 팬이 공항에 나와 있는 등 입국부터 뜨거운 열기를 보인바 있다.

23일 팬미팅에 앞서 가진 기자회견에는 태국 유력 매체를 포함해 100여명이 넘는 취재진이 대거 참석해 태국 내의 김재중의 인기를 입증했다. 취재진들은 김재중의 오랜만의 태국 방문에 드라마, 영화, 근황 등 끊이지 않는 질문 세례로 반가움을 표했다.

김재중은 오랜만에 태국에 방문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얼마 전에 준수도 콘서트를 했고 유천이도 팬미팅을 해서 나도 태국이 그리웠다. 태국 입국 시 새벽이었음에도 불구 많은 팬들이 나와줘 무척 고마웠다”고 대답했다.

이어 김재중은 로얄 파라곤 홀, 시암 파라곤(ROYAL PARAGON HALL, SIAM PARAGON)에서 5000여 팬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했다.

김재중은 드라마 '닥터진' OST '살아도 꿈인 것처럼'으로 팬미팅의 문을 열고 토크,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태국을 좋아하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태국에 오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다. 나중에 나이가 더 들면 태국에서 지내도 좋을 것 같다. 그때 되면 여러분도 결혼을 하겠지? 그럼 남편과 아이와 함께 내 콘서트에 오는 건 어떨까?”라며 재치 넘치는 답변을 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김재중은 태국 팬들에게 잊지 못할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김재중은 앞치마를 입고 직접 김밥을 만들며 팬들에게 김밥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다. 무대에 올라온 팬들과 카메라 스태프들에게 직접 김밥을 먹여주는 친절함도 잊지 않아 팬들의 환호를 샀다.

김재중의 팬사랑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팬미팅에 참여한 모든 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5000 송이의 장미를 준비하고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며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김재중의 이런 사소한 배려에 팬들은 큰 함성을 보내고 팬미팅이 끝날 때 즈음에는 많은 팬들이 아쉬움의 눈물을 흘렸다.

김재중은 “오랜만에 태국에 와서 여러분을 만나니 정말 반갑다. 팬분들을 영원히 사랑할 거다! 여러분들이 나의 행복이다!”라고 팬미팅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재중은 11월 3일 인도네시아, 11월 10일 베트남 팬미팅을 남겨두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