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한가인, 이병헌과 한솥밥…BH엔터와 계약

김지혜 기자 작성 2012.12.20 11:48 조회 2,546
기사 인쇄하기
한가인

[SBS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한가인이 이병헌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올 하반기 FA 시장 최대어로 떠올랐던 한가인은 이병헌, 한효주, 진구 등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를 새 둥지로 선택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가인은 2012년 최고 히트작 드라마 MBC '해를 품은 달'에서 여주인공 '연우'로 분해 시청률 40%를 견인했다. 이어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는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410만 흥행을 일궈냈다. 이처럼 드라마와 영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으며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았다.  

BH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한국적인 미와 서구적인 미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한가인은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는 외모와 연기력을 갖췄다. 그녀의 색깔을 국내외에서 더더욱 빛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한가인은 '해를 품은 달'의 일본 NHK 정식 방영(2013년 1월)을 앞두고 김수현과 함께 일본 도쿄를 방문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또 중국에서도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등 새로운 한류스타로 인기몰이 중이다.

ebada@sbs.co.kr 

<사진 = 김현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