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K팝스타2' 방예담, 악동뮤지션 꺾고 생방송行…우승 판도 바뀌나

김지혜 기자 작성 2013.01.27 18:31 조회 22,040
기사 인쇄하기

[SBS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어린 천재' 방예담이 '죽음의 조'에서 악동뮤지션을 꺾고 조 1위로 생방송무대에 진출했다. 방예담은 압도적인 무대로 악동 뮤지션의 'K팝스타'로 흐르던 분위기를 단숨에 바꿔버렸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2'에서는 생방송 진출자 TOP10을 가리기 위한 배틀 오디션이 치러졌다.

이번 배틀 라운드에서 악동뮤지션과 방예담, 김민정 양이 함께 소속된 조는 이른 바 '죽음의 조'로 불렸다. 악동뮤지션과 한 조에 편성된 방예담과 김민정 양은 무대에 오르기 전부터 "악동 뮤지션은 절대 이길 수 없다"고 입을 모았다.

그러나 방예담은 반전 넘치는 무대로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방예담이 선택한 노래는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Baby)였다. 이전 무대와 달리 기타를 내려놓고 무대에 오른 방예담은 다채로운 보컬과 랩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심사위원들은 방예담의 노래에 빠져들었고, 어깨를 들썩거렸다.

케팝5

박진영은 "박수 칠 팔이 두 개 밖에 없는 게 아쉽다. 솔(soul)만 있는 줄 알았는데, 힙합도 있고 랩도 있다. 고음에서도 도망가지 않고, 소리를 점점 열더라. 거기에 보는 사람의 감정을 요리하는 능력까지 있다. 최고였다"고 호평했다.

양현석은 "시즌 2를 하면서 가장 충격적인 무대였다. 허를 찌르는 무대였다"면서 "너무 놀랬다. 이제까지 기타 연주를 바탕으로 한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번 무대를 통해 가능성이 더 열렸다. 한국의 저스틴 비버가 될 수 있겠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은 방예담은 악동뮤지션을 누르고 조 1위로 생방송에 진출했다. 보아는 방예담에게 이 결과를 알려주면서 "이제 만 10살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역사상 최연소로 생방송 무대에 진출했다"고 축하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ebada@sbs.co.kr    


K팝 스타 시즌2 영상 기사 더 보러 가기▶
K팝 스타 시즌2 SOTY에서 더 보기▶

TV를 보는 새로운 방법 SBS 모바일앱
SOTY에서 참가자별 영상을 더욱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