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윤은혜, 근육질 금발 남자들 사이에서..'도발적 팜므파탈'

강선애 기자 작성 2013.02.21 18:21 조회 5,293
기사 인쇄하기
윤은혜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배우 윤은혜가 깜짝 놀랄만한 도발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했다.

윤은혜는 21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하와이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치명적인 여인의 매력을 내뿜었다.

특히 윤은혜는 상의를 탈의한 근육질 외국 남자 모델들에게 둘러싸인 밀착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마치 하의를 입지 않은 듯 착각이 드는 아찔한 초미니 쇼츠 차림의 컷에서는 완벽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윤은혜

윤은혜는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2013년 꼭 갖고 싶은 것들'과 영화 '7번방의 선물' 감상 후기, 팬심으로 봤을 때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걸그룹 후배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윤은혜는 2013년 위시리스트로 '나만의 작업실'과 '남자친구'를 꼽으며 “남자친구는 항상 미뤄왔던, 생각만 하고 있었던 그런 건데 제가 만들고 싶다고 되는 건 아니더라”고 웃으며 말했다.

또 영화 '7번방의 선물'에 대해선 “예승이 역할로 나오는 아역배우(갈소원) 연기에 푹 빠져서 봤다. 양쪽에 매니저들이 앉아 있었는데 둘 다 옆에서 소리 없이 울고 있더라”고 전했다.

윤은혜

윤은혜는 요즘 팬의 심정으로 눈여겨보는 걸그룹 후배가 있냐는 질문엔 “씨스타 친구들이 워낙 잘하고, 씨스타19도 잘하는 것 같다. 네 명의 조합도 너무나 훌륭한데 둘의 조합도 좋다. 나왔을 때 질리지가 않더라”고 대답했다.

[사진제공=하이컷]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