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남보라 착시의상 입고 숨겨둔 섹시미 발산 '아찔하네'

작성 2013.03.13 14:14 조회 5,761
기사 인쇄하기
남보라


[SBS E!연예뉴스팀] 남보라 착시의상 입고 숨겨둔 섹시미 발산 '아찔하네'

남보라의 착시의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는 13일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의 메인 포스터와 12커플의 사진을 공개했다. 포스터 촬영은 지난달 말 여의도 방송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댄싱 위드 더 스타3'의 전 출연진이 모였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댄싱 위드 더 스타3'에는 각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대표 스타들이 댄스스포츠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배우 오미희, 이종원, 남보라, 가수 김완선, 김경호, 미쓰에이의 페이, 엠블랙의 승호, 당구선수 자넷리, 전 농구선수 우지원, 마술사 이은결, 아나운서 김대호, 모델 혜박이 출연한다.

고상한 매력의 오미희를 필두로 12명의 전 출연자들은 아름다운 의상을 입고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메인 카피는 '더욱 강력해진 별들의 전쟁 대한민국을 춤추게 하라'로 시즌 1,2의 명성에 힘입어 전국을 댄스스포츠의 세계에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 커플의 개성 강한 모습이 담겨있다.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여자 출연자들은 도발적인 포즈 요청에 조금은 쑥스러워 했지만 이내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 남자 출연자들 역시 턱시도를 차려입고 자신만의 댄스포즈를 선보이며 즐겁게 촬영을 이어나갔다.

특히 남보라의 의상은 하얀색에 누드톤으로 처리된 섹시미가 강조된 의상으로 언뜻 보면 속살이 그대로 다 드러나보이는 듯 해 아찔하기까지 하다.

남보라 착시의상을 본 네티즌들은 "남보라 착시의상 이 정도로 섹시한 줄 몰랐네", "남보라 착시의상 옷이 하얀 것만 옷인 줄", "남보라 착시의상 청순하던 남보라가 이런 매력도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댄싱 위드 더 스타3'는 15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남보라 착시의상 사진=MBC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