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정겨운, 화이트데이 달콤한 사탕인사 ‘깨알 센스’

기사 출고 : 2013-03-14 08:28:22

조회 : 2400

정겨운

[SBS SBS 연예뉴스 ㅣ 손재은 기자] 배우 정겨운이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탕 인사를 전했다.

정겨운은 14일 오전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해피 화이트 데이~”라는 글과 함께 화이트 데이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정겨운은 블루톤의 말끔한 셔츠로 댄디한 매력을 뽐내며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정겨운입니다. 오늘이 벌써 화이트 데이네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달콤한 사탕! 제가 준비한 거 받으시고 해피 화이트 데이 되시길 바랍니다”라며 귀엽고 달달한 인사를 건넸다.

정겨운은 SBS 새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극본 박현주 연출 윤류해)에서 부자홀릭에 빠진 엘리트 장훈남 역으로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는 상황. 이에 “4월 13일 첫 방송되는 '원더풀 마마' 꼭 시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이라고 전하며 드라마에 대한 깨알 홍보도 잊지 않았다.

정겨운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정겨운이 화이트 데이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조금 더 특별하고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 영상을 선물해 여성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정겨운 외에 배종옥 정유미 등이 출연하는 '원더풀 마마'는 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의 바통을 이어 받아 내달 13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정겨운 공식 페이스북 캡쳐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