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병헌, 이민정 자랑 "우리 민정이는요.. 예쁘고 성숙하고 유머러스해요"

작성 2013.03.19 07:34 조회 13,080
기사 인쇄하기
이민정은


[SBS SBS연예뉴스팀] 이병헌, 이민정 자랑 "우리 민정이는요.. 예쁘고 성숙하고 유머러스해요"

배우 이병헌이 연인 이민정 자랑에 나섰다.

이병헌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연인 이민정과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이병헌은 이민정에 대해 "예쁘다. 외모가 얼마나 중요하겠냐, 예쁜 것은 오래가지 않는다. 사랑에 있어 제일 중요한 건 두 사람의 코드다.우리는 공유할 게 많은 사이다. 대화의 화제가 끊이지 않는다. 심지어 12년이라는 나이차가 있지만 그것이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나의 정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성숙한 사람이다" 라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게다가 유머감각이 대단하다. 보통 남자가 여자를 웃겨주는데 우리는 서로 그 빈도가 비슷하다. 횟수나 강도가 비슷 비슷하다. 정말 굉장히 재밌는 친구다. 정말 내가 덕분에 많이 웃는다" 라고 덧붙이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이병헌은 이민정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된 계기였던 그녀 앞에서 눈물을 흘렸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병헌 이민정 자랑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