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상민, 신정환 근황 전해 "굉장히 많이 성숙해져 잘 견디고 있다"

작성 2013.03.19 12:20 조회 6,963
기사 인쇄하기
신정환


[SBS SBS연예뉴스팀] 이상민, 신정환 근황 전해 "굉장히 많이 성숙해져 잘 견디고 있다"

가수 이상민이 신정환의 근항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지난 1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TAXI'(이하 택시)에서 물의를 일으킨 후 현재 자숙 중인 신정환의 근황에 대해 조심스레 밝혔다.

이날 MC 김구라는 이상민에게 “사건 이후 신정환과 만난 적 있느냐? 연락은 하고 지내느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연락은 한다. 잘 지내고 있다. 본인도 느끼는 바가 많은 것 같다. 굉장히 많이 성숙해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김구라는 다시 “현재 경제적으로 좀 어려울텐데…”라고 신정환의 경제적 상황에 대해 물었고 이에 대해 이상민은 “신정환 같은 경우는 워낙 본인이 잘 견디는 스타일이다. 힘든 일이 있어도 남에게 의지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날 이상민은 사건 직후 수술을 위해 병원에 입원해 있던 신정환과의 일화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상민은 “신정환이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내게 전화해서 순대와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은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나갈 수 없다고, 사다 줄 수 있냐고 부탁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순대와 떡볶이를 사서 병원에 찾아갔는데 병실 문을 열자 마자 대뜸 신정환이 내게 '형 같으면 이 머리에 모자 안 쓰고 오겠어?'라고 묻더라. 당시 신정환이 공항에 쓰고 온 모자 때문에 말이 많았는데 그것을 두고 한 얘기 같다. 정말 정환이 다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MC 김구라 역시 신정환에 대해 “지금은 고민하고 생각을 많이 해야할 때다. 신정환의 재능을 아끼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힘내길 바란다”고 신정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정환 근황, 사진=tvN '택시' 방송 캡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