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 '1달러 내기에 세상과 작별할 뻔' 아찔해

작성 2013.03.21 16:23 조회 2,298
기사 인쇄하기
웅덩이

[SBS SBS연예뉴스팀]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 '1달러 내기에 세상과 작별할 뻔' 아찔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동영상 한편이 올라왔다.

이 영상은 미국의 한 10대 소년이 1달러 내기 때문에 아찔한 상황을 연출한 장면이 담겨있다.

영상 속 소년은 1달러 내기를 걸고 도로변 물웅덩이에 몸을 던진다. 그다지 위험해 보이지 않았던 물 웅덩이가 소년이 몸을 던진 순간 성인의 키를 훌쩍 넘을 만큼 깊은 웅덩이가 되어 소년을 삼켜 버린 것.

웅덩이가 얕다고 생각한 소년은 살포시 점프를 하지만 물 웅덩이는 마치 블랙홀처럼 소년을 빨아들여 보는 이들을 아찔하게 했다. 다행히 소년은 큰 부상은 당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 무슨 영화 보는 줄 알았네",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 진짜 깜짝 놀랐어",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 괜히 1달러에 목숨을 걸 뻔 했군"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 이거 참.. 그러게 함부로 돈 같은 거 걸고 내기를 하는 게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생각보다 깊었던 웅덩이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