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임재욱 김소은, 친분인증샷 공개 ‘15세 나이차 무색’

작성 2013.03.26 17:08 조회 8,704
기사 인쇄하기
임재욱 김소은

[SBS SBS연예뉴스 ㅣ 손재은 기자] 더 포지션 임재욱이 배우 김소은과 친분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 임재욱 김소은은 모두 기분 좋은 듯 밝게 웃고 있는 모습. 특히 다정한 모습으로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듯 보인다.

임재욱 소속사 정실장@시저스미디어에 따르면 임재욱은 최근 경기도 화성의 한 폐공장에서 진행된 자신의 국내 복귀 앨범 타이틀곡 '봄에게 바라는 것'의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김소은과 이 사진을 촬영했다.

임재욱 김소은은 처음 만났지만 김소은은 오래 전부터 임재욱의 노래를 좋아하는 팬이었고 '봄에게 바라는 것'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에도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

임재욱은 “뮤직비디오 제작진이 김소은을 섭외했다. 출연에 응해주는 것만으로도 기뻤는데 내 팬이었다고 하니 너무 고마웠다”며 “나이 차가 15세 정도 나다 보니 세대 차이가 클 것 같아 무슨 얘기를 걸어야 할지 망설여졌다. '수고했어요'라는 인사밖에 못한 것 같다”고 쑥스러워 했다.

임재욱은 '봄에게 바라는 것'으로 6년 만에 국내 컴백을 한다. 김소은이 출연한 '봄에게 바라는 것'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28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룬컴커뮤니케이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