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가인 첫사랑 고백 "대학교 1학년 때 만난 사람이 첫사랑"

작성 2013.03.28 21:39 조회 18,489
기사 인쇄하기
한가인

[SBS SBS연예뉴스팀] 한가인 첫사랑 고백 "대학교 1학년 때 만난 사람이 첫사랑"

배우 한가인이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고백했다.

한가인은 28일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일일 DJ로 출연해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가인은 첫사랑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한가인은 "22살 때부터 연애를 해서 결혼을 했지만 첫사랑은 아니었다"라고 말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한가인은 "대학교 1학년 때 만난 사람이 첫사랑이었다"며 "아직까지 만난 적은 없다. 만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한가인은 "SNS 같은 걸 보면서 잘 살고 있는지 궁금해 하는 정도인 것 같다"고 말하며 첫사랑 이야기를 마무리 지었다.

한가인 첫사랑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가인 첫사랑 고백, 연정훈 어떡하지?", "한가인 첫사랑 고백, 연정훈씨 듣지 말아야 할텐데", "한가인 첫사랑 누굴까 궁금해", "한가인 첫사랑 고백, 연정훈이 질투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가인은 오는 29일까지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일일 DJ로 나선다.


(한가인 첫사랑 고백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방송영상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