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K팝]방예담-악뮤 두번째 경연, 심사위원 "너무 평범했다" 혹평

강선애 기자 작성 2013.04.07 18:09 조회 3,753
기사 인쇄하기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방예담과 악동뮤지션이 결승전 두 번째 경연에서는 심사위원들의 마음에 쏙 들지는 못했다.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선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의 파이널전이 펼쳐졌다.

총 두 번의 경연이 진행된 가운데 첫 번째 미션은 서로의 '곡 바꿔부르기'. 방예담은 타미아의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를, 악동뮤지션은 핸슨의 '음밥(Mmmbop)'을 부른 가운데, 이 미션에선 두 팀 모두 제 기량을 십분 발휘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얻어냈다.

K팝-악뮤예담

두 번째 경연은 심사위원이 추천한 곡을 부르기. 방예담은 컬처클럽의 '카르마 카멜레온(K arma chameleon)', 악동뮤지션은 토이의 '뜨거운 안녕'을 불렀다. 최선을 다한 무대였지만, 심사위원들에겐 이전 '곡 바꿔부르기'보단 못하다는 평가가 나왔다.

방예담의 무대에 대해 보아는 “예담군이 새롭게 불러줄거라 생각했다. 이 노래에서 왜 하모니카를 안 불렀을까 생각된다. 너무 평범했다”라고 평했고, 양현석도 “똑같은 생각이다. 이 곡에선 하모니카가 인상적이라 저와 박진영이 추천했는데 안 나오고 끝났다”라고 아쉬워했다. 박진영도 “이번엔 음악감독님과 뭔가 조금 안 맞았던 거 같다”라고 전했다.

악동뮤지션의 무대가 끝나고 양현석은 “방예담과 악동뮤지션 무대는 서로 바꿔부르기 미션이 훨씬 좋았다. 오늘 악뮤가 부른 뜨거운 안녕은 참가곡이라기 보단 K팝스타를 마무리하는 파이널송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심사했다. 보아도 “이전 라운드가 훨씬 흥미진진했고 친구들의 재능이 마음껏 발휘됐다. 두 번째 라운드에선 예담군도 악동뮤지션도 좋은 무대였다고 말씀드릴 수 없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K팝스타2'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3억원 지급과 우승 즉시 데뷔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르노 삼성의 SM5와 SM3가 제공된다.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